전망대에서 내려오는 길. 호치민에서 유명한 전망대 비텍스코 타워가 보인다. 그 뒤로 보이는 빨간빛 선셋까지 더 해지니, 한참을 넋 놓고 바라본 것 같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그리고 생각보다 센트럴파크 규모가 어마어마해서 걷다가 중간에 돌아가고 싶어도 한참을 걸어야 하니, 해지고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구석구석 걷다가 음료수 자판기를 발견했다. 베트남여행을 하면서 자판기를 본 기억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별게 다 신기했다; 내가 베트남 호치민을 이제까지 너무 무시했나 보다.
참고로 베트남에서 우리나라 화장품을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지만 오히려 한국보다 호치민 숙소 빈홈 훨씬 비싸다.
센트럴파크는 원래 빈홈 랜드마크 아파트 입주민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공원이어서, 코로나가 터지기 시작했을 당시에는 공원 입구에서 입주민 카드를 보여줘야만 출입이 가능했다고 한다.
호기심 가득, 베트남 부동산 시장 하지만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난감하시죠? 베트남 수학여행이 망...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어떤 이들은 진짜 소리를 지르고 몸이 경직되기도 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기도.(대표적인 예가 울 남편)
• 파크 지역: 공원과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여 가장 시원한 녹지 전망으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지역이다.
개천고 노선생(kiho_no) 님을 이웃추가하고 새글을 받아보세요 취소 이웃추가
물론 그냥 도로로 건너가도 되지만 몽환적인 디자인을 가득 담은 다리 위에서 야경도 구경하고 사진 촬영하기에 참 좋거든요.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Comments on “Considerations To Know About 호치민 빈홈 랜드마크”